<넥스트엠> 10point 뉴미디어 아카데미 교육을 마친 크리에이터들은 각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음세대를 향해 꾸준히 자신만의 창의적인 크리스천 콘텐츠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우리의 키워드는 사명과 사역입니다.

유튜브의 광고 수입이라는 리워드가 아닌 다음세대를 향한 복음의 전달이라는 생명 리워드.

이것만이 신학생들과 다음세대 목회자들이 다음세대를 설득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게 하는 강한 동기, 즉, 진정성이라는 모티베이션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크리스천 라이프 영상 플랫폼 <넥스트엠>입니다.

2023년 1월 런칭

여러분은 유튜브의 알 수 없는 알고리즘에 이끌려 콘텐츠를 재생하고 있지는 않나요?
내가 원하는 주제의 크리스천 라이프 영상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헤매지는 않나요?

크리스천 라이프 영상 플랫폼 <넥스트엠>이 여러분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드립니다.

메인페이지

크게 세 가지의 레이아웃으로 위부터 메인 배너, 카테고리, 채널별 큐레이션 된 리스트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직관성과 접근성을 높인 첫 화면으로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아 시청할 수 있게 합니다.

메뉴별, 카테고리별 콘텐츠 분류작업과 배포를 최적화한 큐레이션 솔루션 적용은 물론 카테고리별 베스트 콘텐츠 선정으로 수준 높은 크리스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넥스트엠>에 접속함과 동시에 강력한 큐레이션의 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정식 런칭시, 구성과 내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 세부 내용

  • 오리지널 영상 
  • 설교 
  • 찬양 
  • 문화 
  • 키즈 
  • 엔터테인먼트 
  • 교육
  • 미션

전체 채널별 페이지

위로부터 NEW 채널, 실시간, 조회 UP!, 추천 UP!, 베스트 UP! 으로 총 다섯 개의 채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채널은 주제에 맞는 내용을 바탕으로 검증을 거쳐 업로드됩니다. (정식 런칭시, 구성과 내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NEW채널

신규 오픈한 유튜브 채널의 첫 콘텐츠들을 노출하는 채널

➡️ 실시간

크리스천 유튜버들이 업로드하는 실시간 콘텐츠들을 노출하는 채널

➡️ 조회 UP!

1일 기준 조회수가 많은 콘텐츠들을 노출하는 채널

➡️ 추천 UP!

1일 기준 넥스트엠 큐레이터가 추천하는 콘텐츠들을 노출하는 채널

➡️ 베스트 UP!

주간 기준 최고 조회수와 넥스트엠 큐레이터가 선정한 콘텐츠들을 노출하는 채널

최대 동영상 콘텐츠 보유 프로세스!

<넥스트엠>은 한국교회 성도 전체의 삶에 압도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뉴미디어 플랫폼이자 새로운 시대의 미디어 생태계를 이끌 방송국입니다. 

자생적으로 크리스천 콘텐츠가 생산, 공급, 소비되는 선순환 구조!
지금세대가 그 다음세대를 양성할 때까지 <넥스트엠>의 사역이 계속된다면 가장 많은 콘텐츠를 큐레이션한 미디어는 바로 <넥스트엠>이 될 것입니다.

1만명의 크리에이터는
1년간 52만개의 컨텐츠를 생산하게 됩니다.

1
1명/1년 생산 콘텐츠수

1개의 온라인교회(크리에이터)는 매주 1개씩, 1년간 52개의 동영상 콘텐츠 생산하게 됩니다.

1
100명/1년 생산 콘텐츠수

100개의 온라인교회(크리에이터)는 매주 1개씩, 1년간 5,200개의 동영상 콘텐츠 생산하게 됩니다.

1
1000명/1년 생산 콘텐츠수

1,000개의 온라인교회(크리에이터)는 매주 1개씩, 1년간 52,000개의 동영상 콘텐츠 생산하게 됩니다.

1
1만명/1년 생산 콘텐츠수

10,000개의 온라인교회(크리에이터)는 매주 1개씩, 1년간 520,000개의 동영상 콘텐츠 생산하게 됩니다.

520,000개의 동영상 콘텐츠 생산 x 2년간 운영하면,

1,040,000 개

520,000개의 동영상 콘텐츠 생산 x 4년간 운영하면,

2,080,000 개

520,000개의 동영상 콘텐츠 생산 x 6년간 운영하면,

3,120,000 개